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만명 몰리고, 새벽부터 오픈런까지...MZ세대 지갑 여는 네이버웹툰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728x90
반응형
SMALL

네이버웹툰이 이달 12일까지 진행한 웹툰 팝업스토어가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뒀다. 웹툰·웹소설 등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이 마치 K팝 아이돌처럼 하나의 팬덤을 형성하면서 오프라인에서 MZ세대의 지갑을 열고 있는 모습이다.

18일 정보기술(IT)업계 등에 따르면 네이버웹툰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웹툰 팝업스토어의 방문객 숫자가 5만 5700여명으로 집계됐다.역대 웹툰 팝업 중 최고 수준의 흥행(방문자 수)을 기록한 것이다.

728x90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IP인 ‘냐한남자’와 ‘마루는 강쥐’의 세계관을 담아 운영됐다. 네이버에서 5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한 웹툰 팝업스토어다. 앞서 네이버웹툰은 2018년 1월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160044

 

5만명 몰리고, 새벽부터 오픈런까지...MZ세대 지갑 여는 이것

네이버웹툰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팝업 흥행 네이버웹툰이 이달 12일까지 진행한 웹툰 팝업스토어가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뒀다. 웹툰·웹소설 등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이 마치 K팝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