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형 악재에 연일 신저가 GS건설…개인들은 폭풍 매수

728x90
반응형
SMALL

GS건설이 인천 검단신도시 아파트를 모두 철거한 뒤 재시공한다고 발표하며 주가가 연일 하락한 가운데, 개인 투자자들은 오히려 GS건설 주식을 포트폴리오에 담고 있다. 이달 들어 2주 동안의 순매수 금액은 이미 지난달 전체 순매수 금액을 넘어섰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달 3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개인 투자자들은 GS건설 주식을 약 730억원 어치 순매수했다. GS건설은 해당 기간 개인의 순매수 상위 종목 중 9위에 오르기도 했다.

728x90


지난 6월 한 달 동안 순매수 금액(705억원)보다 3.5% 많은 수준이다. 2주 만에 지난 한 달 순매수 금액 이상을 사들인 것이다.

지난 5일 국토교통부 건설사고조사위원회는 브리핑을 열고 4월 발생한 인천 검단신도시 아파트 주차 붕괴 사고는 설계 단계부터 시공, 감리까지 총체적 부실에 따른 사고라고 발표했다. GS건설은 국토부의 발표 직후 사과문을 내고 “이번 국토부 조사위원회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면서 “검단 단지 전체를 전면 재시공하고 입주 지연에 따른 모든 보상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국토부 발표에 따르면 GS건설은...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917113

 

대형 악재에 연일 신저가 GS건설…개인들은 폭풍 매수

이달 순매수 금액 이미 지난달 넘어 GS건설 주가 이달에만 -24% 인천 검단신도시 붕괴 사고 후폭풍 GS건설이 인천 검단신도시 아파트를 모두 철거한 뒤 재시공한다고 발표하며 주가가 연일 하락한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